페이스북 마케팅 정리

2023. 6. 9. 10:41창업 연구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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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페이스북 마케팅은 페이스북의 광고 플랫폼 및 기능을 사용하여 대상 고객에게 제품, 서비스, 브랜드 또는 이벤트를

홍보하는 것을 말합니다.

광범위한 사용자 기반과 강력한 광고 도구를 갖춘 페이스북은 기업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관계를 맺을 수 있는

인기 있는 플랫폼이 되었습니다.

 

 

페이지: 기업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다. 페이지를 통해 기업은 제품,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게시물, 댓글 및 메시지를 통해 청중과 소통할 수 있다.

광고: 기업이 대상 광고를 만들고 실행할 수 있는 포괄적인 광고 플랫폼을 제공한다. 광고주는 위치, 연령, 성별, 관심 분야 등과 같은 다양한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대상 고객을 정의할 수 있다. 페이스북은 이미지 광고, 동영상 광고, 캐러셀 광고 등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한다.

맞춤형 타겟:  기업이 맞춤형 타겟을 생성하여 특정 사용자 그룹을 타겟팅할 수 있도록 한다. 이메일 주소, 전화번호, 웹사이트 방문자, 앱 사용자 등과 같은 고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맞춤 잠재고객을 구축할 수 있다. 이 기능을 통해 기업은 기존 고객 기반에 도달하거나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와 다시 관계를 맺을 수 있다.

유사 타겟: 유사 타겟 기능을 통해 기업은 기존 고객과 유사한 특성을 공유하는 사용자를 타겟팅할 수 있다. 기업은 맞춤형 잠재 고객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제품에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다. 픽셀: 기업이 웹사이트에 배치할 수 있는 추적 코드이다. 사용자 상호 작용을 추적하고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며 페이스북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. 픽셀을 통해 기업은 웹사이트 방문자를 리타겟팅하고 브라우징 행동을 기반으로 보다 개인화된 광고 경험을 생성할 수 있다.

인사이트: 비즈니스에 페이지 및 광고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일련의 분석 도구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. 통찰력은 청중 인구 통계, 참여 지표, 광고 도달 등에 대한 귀중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기업이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리고 마케팅 전략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한다.

메신저: 페이스북 메신저의 인기로 기업은 메신저 마케팅을 활용하여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. 메신저 챗봇은 자동화된 대화를 가능하게 하여 빠른 응답을 제공하고 쿼리에 응답하며 거래를 촉진한다.

 

페이스북은 광고 기능 및 정책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므로 Facebook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최신 변경 사항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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